홍복의 최신소식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

홍복, ‘비대면 자가 건강상태 분석서비스’ 무료 이벤트 진행

홍복, ‘비대면 자가 건강상태 분석서비스’ 무료 이벤트 진행 

2020.10.12

- 포스트 코로나 시대, 한 번의 눈촬영을 통해 건강 상태 분석
- 개인 건강 상태 분석서비스 (Eye O'Clock)


[베이비타임즈=이봉수 기자] 홍채기반 웰니스 플랫폼 전문기업 ㈜홍복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비하여 ‘비대면 자가 건강상태 분석서비스’를 2주간 무료로 진행한다.

이번 이벤트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각 지역의 주민센터, 장애인센터, 고령층 복지센터, 산업단지 등에서 체험할 수 있다. 신청기간은 10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㈜홍복 웹사이트(www.hongbog.com)에서 신청할 수 있다. 신청서 접수 후 예약된 일정과 장소에서 ‘비대면 자가 건강상태 분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.

홍복의 건강상태 분석서비스 (Eye O'Clock)는 한 번의 눈촬영을 통해 스트레스, 콜레테롤 및 폐를 포함한 4개 장기의 건강상태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준다. 또한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식단과 맞춤운동 정보를 제공한다. 사용자는 건강상태 분석서비스 (Eye O'Clock) 무료 체험을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, 제공된 맞춤 관리방안으로 장기적으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.

㈜홍복의 남궁 종 대표는 “코로나19에 감염될지도 모른다는 공포와 불안, 변화된 일상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오는 우울한 마음과 무기력감, 직장인들의 경제적 어려움, 육아스트레스로 오는 심리적 피로와 소진 등 저마다 겪어야 하는 마음의 어려움은 너무나 많다. 이러한 스트레스, 불안, 분노를 관리하기 위해 첫 번째로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몸과 마음의 건강이다. 불확실하고 예측이 어려운 삶의 조건을 지혜롭게 수용하고 그 가운데 우리가 바꿀 수 있는 것들을 바꾸는 노력이 장기적으로는 이 시기를 이겨 나가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. 이를 위해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.”고 취지를 설명했다.



*기사 원본 링크 : http://www.babytime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0006